본문 바로가기

mandoo 일상/먹방 꿀꿀꿀

[논현역 일본가정식 맛집] 나베나루 :: 밀푀유나베

 

[논현역 일본가정식 맛집] 나베나루 :: 밀푀유나베


밀푀유나베.. 나베나루에서 처음 먹어봤네요 :D

어찌나 맛있던지요~!!!!


나베나루

TEL. 02-545-9489

서울 서초구 반포동 706-5 천양빌딩 1층

 


일본가정식음식점 나베나루의 간판입니다~!

친언니가 맛있는 집이라며 저도 데려가줬습니다 :D



밀푀유나베 중 사이즈로 주문했지요~!!

훌륭하게도 밀푀유나베 즐긴 뒤 우동면과 죽도 제공된대요~! *_*

와~ 신난다~!!


밀푀유나베 중 28,000



간단한 반찬들과 소스, 그리고 밀푀유나베가 준비되었습니다 *_*

천겹처럼 보이나요?

빼곡하게 소고기, 깻잎, 양배추가 겹겹이 쌓아 올린 모습이 장관입니다!



보시다시피 밀푀유나베의 비쥬얼은 너무나도 훌륭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*_*

언능 끓어라 끓어라~ ㅋㅋ



끓었닭~!!!!!!!!!!!



골고루 접시에 담아 맛있게 냠냠-

원래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밀푀유나베 역시 맛있네용~!!



나베요리 먹고 우동면도 넣어 먹었습니다!

진한 국물 맛 때문에 우동도 맛있었어요~!!

나베육수에 뭔들 ㅋㅋㅋㅋ

훌륭해 훌륭해-!!



이게 끝이 아니에요~

나베요리 먹고 우동면 먹고 마지막으로 죽도 먹습니다!

아주아주 풀코스에요~!! *_*

육수가 맛있으니 죽도 맛있을수밖에요~!!



날씨 추울 때마다 나베나루밀푀유나베가 억수로 생각날 것 같습니다 *0*

푸짐하고 맛있는 나베나루밀푀유나베~!!

다음에 또 먹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


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