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andoo 일상/먹방 꿀꿀꿀

[선릉역 역삼동 한신인터밸리24빌딩 점심맛집] 스시정식 :: 7,500원정식(초밥+롤+유부+우동)

 

[선릉역 역삼동 한신인터밸리24빌딩 점심맛집] 스시정식 :: 7,500원정식(초밥+롤+유부+우동)

 

역삼동 한신인터밸리24빌딩 지하2층에는 푸드코트가 있는데요,

아마 선릉역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 잘 알거에요^^

 

푸드코트 식당들 중 점심식사로 훌륭한 곳들이 많아요!

제가 종종 점심식사로 애용하는 식당 중 스시정식을 알려드릴려고요-

상호명이 스시정식입니다 ㅋㅋㅋ

 

 

한신인터밸리24빌딩 지하에는 식당이 많아서 뭘 먹어야할 지 저도 늘 고민인데요 ㅎㅎ

스시가 땡기는 날에는 스시정식에서 7,500원 스시정식을 먹습니다 ㅋㅋㅋ 

 

 

7,500원 스시정식 구성은 참말로 훌륭합니다!

정식초밥 5P+롤3P+유부2P+얼큰우동

이 모든 구성을 7,500원에 맛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죠 *_*

 

지금 보니 사진에는

정식초밥7P+롤2P+유부1P+얼큰우동 구성이네요~

무튼 초밥접시에는 무조건 10P라는거~!!

 

 

초밥,롤,유부 모두 통통합니다!

 

 

미니우동도 맛있고요~!!

 

가격대비 훌륭한 구성 스시정식에서 점심한끼 해결해보세유-

 

맛있게 보셨다면 공감 하트 ♥ 꾸욱 눌러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