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andoo 일상/먹방 꿀꿀꿀

[숙대입구역 맛술집] 이리오너라 :: 꿀동동주, 김치전, 두부김치

 

[숙대입구역 맛술집] 이리오너라 :: 꿀동동주, 김치전, 두부김치

 

숙대입구 술집 '이리오너라'에서 달달한 동동주 마시고 왔어요.'- ')// 캬-

숙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지하차도를 건너 오셔야 합니다~!!

건물 지하1층에 있어요~! 외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(취했나봉가?!)

 

이리오너라

02.714.2154

 

 

숙대입구역 술집 '이리오너라'의 메뉴판입니다.

안주들 가격이 참 착해요 그죠잉?!

메뉴판도 매우 토속적?이에요 ㅋㅋㅋ

 

 

숙대입구역 근처라 그런지 젊은이?들이 많더라고요 ㅋㅋㅋ

귀여운 학생들 사이에서 술을 마주했네요 ㅋㅋ

아참, 조큼 시끄러울 수 있어요...ㅋㅋㅋ

학생들이 어찌나 재미있게 노시던지...ㅋㅋ

 

 

저희는 꿀동동주를 시켜보았어요~!

 

꿀동동주 6,000원

 

꿀 떨어지는 동동주~!! ㅋㅋ

휘이 휘이 잘 저어 드셔야 해요.

동동주 그릇 바닥에 꿀이 쌓여있거든요 ㅋㅋ

 

 

꿀이 쭈우우우욱---

 

 

열심히 저어서 한사발 덜었습니다!

아.. 답디다!

달아요 달아~!!!!

너무 맛있어서 들이키다보믄 훅 갈 것 같아요 조심해욧-ㅋㅋ

 

 

안주는 역시 전이죠~!

제가 김치전을 무지 좋아하여 김치전으로 주문했습니다~!

 

김치전 10,000원

 

 

바삭한 김치전, 맛이 좋네요 *_*

 

 

저녁식사 겸 간 곳이라 안주 하나를 더 시켜봅니다. ㅎㅎ

두부김치~! 김치 못먹은 거 티내나요 ㅋㅋ

시키고보니 김치사랑 안주들이네요 ㅋㅋㅋ

김치전의 느끼함을 달래준 두부김치도 맛있었어요 >_<

 

두부김치 11,000원

 

 

맛있게 먹고 숙대입구에서 지나치면 섭섭한 오빠달걀빵도 사갔습니다 ㅋ

 

 

맛있는 오빠달걀빵 8__8

 

오랜만에 알딸딸 기분좋은 숙대입구 투어 성공적으로 클리어!!

숙대입구에는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 넘나 많아서 좋네유 :D

 

맛있게 보셨다면 공감 하트 ♥ 꾸욱 눌러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