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andoo 일상/먹방 꿀꿀꿀

[홍대입구역 닭곰탕 맛집] 다락투 :: 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맛집

 

[홍대입구역 닭곰탕 맛집] 다락투 :: 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맛집

 

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 된 홍대역 닭곰탕 맛집에 다녀왔습니다!^0^
요즘 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닭곰탕 무쟈기 땡기지용 >_<
어디어디 맛있나 저도 먹어봤어요!!

 

다락투

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4-3 (서교동 358-83)

02-336-2918

 

 

 

SBS 백종원 3대천왕에 방송되었다는 인증 목판이 벽에 걸려있길래 찍어봤어요~!!
잡지와 신문에도 많이 소개된 바 있네요!!

그나저나 백종원님 사인이 정말 담백해요! ㅎ

 

 

다락투 메뉴는 닭곰탕과 닭칼국수만 있는 맛집입니다!

닭칼국수를 도전하고 싶었지만 주문 시 시간이 걸린다는 말에 닭곰탕 보통으로 주문했어요!

홍대에 공연이 있어서 그 전에 후다닭 먹어야 했거든요 ㅎㅎ

보통에 500원만 추가하면 특을 먹을 수 있네요!

 

닭곰탕 보통 7,000

닭곰탕 특(L) 7,500

    닭칼국수 7,000

 

 

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를 주시는데요!

김치가 아삭아삭하고 진짜 맛있어요!

싸가고 싶드라니까요>_<

 

 

양념장을 풀기 전 다락투 닭곰탕과 마주합니다 :D

군침이 돌아요~!!

 

 

닭곰탕에 닭고기가 잘게 찢어져 있어서 먹기 참 편하더라고요!

국물도 담백하고, 닭고기 양도 많아서 정말 맛있었어요 >_<

 

 

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!

국물이 맵지 않고 개운하달까요!!~

 

 

닭곰탕 한숟가락에 김치 얹어 먹으면 와따에욧 >_< 

흐미~ 맛나요 맛나!!

 

자꾸만 생각나는 닭곰탕 국물과 닭고기!!

다음번에 홍대역 가면 또 다락투 가야겠어요~!! 굿 !!!

 

 

맛있게 보셨다면 공감 하트 ♥ 꾸욱 눌러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