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andoo 일상/먹방 꿀꿀꿀

[건대입구 치킨 맛집] 오빠닭(오븐에 빠진 닭) 건대점 :: 요거닭샐러드, 상큼한 치맥

 

 

[건대입구 치킨 맛집] 오빠닭(오븐에 빠진 닭) 건대점 :: 요거닭샐러드, 상큼한 치맥

 

건대입구역에서 치맥 한 잔 했답니다!

오븐에빠진닭 체인점에서 색다른 메뉴를 맛봤어요!!

요거닭샐러드~!!!

메뉴 이름도 상큼하고 실제 맛도 상큼했던 요거닭샐러드 먹방 시작합니다 :D

(사실... 2015년 여름에 다녀왔던 먹방입니다..ㅋㅋㅋ)

 

 

기본으로 셋팅되는 치킨무와 피클입니다!

상큼한 요거닭샐러드 덕분에 치킨무와 피클이 땡기지 않더라고요!!

 

메인요리 요거닭샐러드가 나오기 전 시원한 맥주 한잔씩 나왔습니다!!

 

 

그리고 등장한 요거닭샐러드에요!

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후라이드치킨상큼한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메뉴에요!

 

 

저도 이 날 처음 요거닭샐러드먹어봤는데요~

매일 후라이드치킨만 시키다가 색다르게 요거닭샐러드를 먹으니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!

제가 좋아하는 칠리소스도 함께 나와서 더 맛있게 치킨을 즐길 수 있었어요!

 

 

샐러드와 치킨의 궁합!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!!

오븐에 빠진 닭 오빠닭의 후라이드치킨은 이미 맛있기로 소문이 나 있어서

치킨 맛은 입아프게 설명하지 않겠사와요!

한마디로 맛있어용 *_*

 

 

야들야들 맛있는 치킨의 모습을 좀 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.

츄릅~! 저도 다시 군침이 도네요~!!

 

 

신나게 먹고 계산합니다!

언니가 받은 오븐에빠진닭 오빠닭 치킨 기프티콘 덕분에 포식했네요!

역시 치맥은 진리입니다!

맥주값만 계산하고 오빠닭과 빠잇-ㅋㅋ

 

 

 선물 받은 쿠폰으로 먹은 요거닭샐러드!

다음에 제 돈으로 주문해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:D

오븐에빠진닭 체인점 치킨은 짱 맛있어요!!! 마싯마싯

 

저의 포스팅을 보고 치맥이 땡기셨던 분들은

아래 하트 ♥ 꾸욱 눌러주세용 *_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