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andoo 여행/국내 추울발

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(첫째날) : 숙소는 포천 베어스타운리조트에서~!

 

 

경기도 포천 2박 3일 국내여행 (첫째날) : 숙소는 포천 베어스타운에서~!

 

첫째날 일정 : 포천아트밸리 -> 약산궁능이버섯백숙 -> 베어스타운

 

약산궁능이버섯백숙에서 오리백숙을 맛있게 먹고 숙소로 향했어요~!!

우리가 정한 숙소는 포천 베어스타운리조트입니다~!!

 

저희는 미리 소셜커머스에서 베어스타운리조트 숙박쿠폰을 구매해놨답니다.

베어스타운 숙박권은 주중, 주말 가격이 다른데요~

저희는 주중(일~목 입실) 가격인 66,000원에 베어스타운 숙박권을 결제했습니다.

 

베어스타운리조트

  •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소학리 295번지
  • 홈페이지 http://www.bearstown.com
  • * 주관 : 씨엘스포츠미디어
  • * 문의가능시간 : 월~금 10시~17시 (공휴일 휴무)
  • * 문의전화번호 : 070-7867-2014
  •  

    [이용 안내]

  • ※ 주중: 일~ 목 
  • ※ 주말: 금, 토, 공휴일전날 
  • 기준인원 : 리틀베어 - 기준4인 / 최대4인 , 빅베어 - 기준5인 / 최대8인
  • 1인 추가 요금 10,000원 현장결제
  •  

     

    [9층 이상 리노베이션 객실 이용 안내]

  • 현장 도착 후 프론트에서  전망료 1만원 추가 결제 시 9층 이상 객실 배정 가능
  •  (입실 고객이  많을 경우 배정이 불가)
  •  

    [체크인/체크아웃]

  • 체크인: 15시이후(22시 이후 입실시 프런트로 전화필수)
  • 체크아웃: 익일 11시이전(11시이후 퇴실 시 추가 요금 발생)
  • 객실배정은 입실일 랜덤배정
  •  

    부릉부릉

    베어스타운리조트를 향해 올라갑니다 +_+

     

     

    잠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

    여름에도 조명을 반짝반짝 켜놨더라구요~!

     

     

    우리 객실이 있는 포천 베어스타운리조트 전경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베어스타운리조트 답게 근엄한 곰들이 반갑게 맞이해줘요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포천 베어스타운리조트 1층 모습을 보여드릴게요~!

    인테리어가 아주 근사하더라구요~!!

    중앙에 또 곰들이 +ㅁ+

     

     

    포천 베어스타운리조트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.

    전망료 1층을 추가하여 10층 객실을 이용했답니다~!

    (전망 좋은 9층 이상 객실을 이용하려면 1만원 추가로 결제하면 됩니다!)

     

     

    올라가기 전,

    프론트 중앙에 있는 곰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구경할까요?ㅎㅎ

    커플곰이네요 ㅎㅎㅎㅎ

    저희도 얘네들하구 사진촬영했답니다~!!

    기념으로 곰들과 촬영하시는 거 잊지마세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대롱대롱 달려있는 포천 베어스타운리조트의 천장 장식물입니다~!

    멋져서 한컷 담아봤어요~!!

     

     

    이제 베어스타운리조트의 엘레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합니다~~!

    CU편의점이 1층에 있네요 +ㅁ+

     

     

    짜잔, 저희가 첫째날 숙박한 객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.

    친구의 얼굴은 예쁘게 스티커로...ㅎㅎㅎ

     

    베어스타운리조트의 객실침대는 더블침대였구요~!

    창가에는 암막커튼이 있어요~!!

    모던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더라구요~!!

     

     

    전망료를 냈으니 전망구경을 해야겠죠~!

    저녁에 본 베어스타운리조트 외부전경입니다~!!

    반짝반짝 너무 예쁘죠^^

     

     

    베어스타운리조트에서 전망 구경하다가

    가까이서 보려고 숙소 밖으로 산책 나오게 되더라구요~!

    트리가 너무 예뻤어요~!!

     

     

    곤돌라도 있더라구요~!

     

     

    열심히 산책하다가 베어스타운리조트 1층 편의점에 들렀어요~

    제가 와인을 챙겨왔는데 와인과 함께 마실 안주와 내일 아침으로 먹을 라면을 사려고 들렀답니다 ㅎㅎ

    (참고로 와인오프너를 안챙겨가서 프론트에서 빌렸답니당~)

     

     

    다시 숙소로 와서 안주와 함께 와인 한병을 홀짝홀짝~!

    다마셨네요 ㅎ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친구들과의 수다는 언제나 즐거워요~!

    대신 포천베어스타운리조트는 신나게 수다 떨면 안된답니다 ㅠㅠ

    방음이 정말 안되더라구요 ~

    옆방에서 지적을 좀 받았더랬죠;; 하하하하

     

    재미있는 포천 2박3일 국내여행 첫째날 밤이 그렇게 지나갔습니다~!!

    둘째날을 고대하며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