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andoo 일상/먹방 꿀꿀꿀

최고의 밥상 대치점 / 찌개집 : 선릉역, 꽁치김치찌개, 계란말이, 묵은지김치찜, 오징어볶음

 

찌개집 : 선릉역, 꽁치김치찌개, 계란말이, 묵은지김치찜, 오징어볶음

 

선릉역에서 종종 점심에 식사하러 찌개집을 갔었는데요~

오늘은 회사사람들과 한 잔 하려고 2차로 찌개집에 왔어요^0^;ㅋㅋ

 

찌개가 맛있는 선릉역 찌개집~

외관은 아래와 같습니다^^

 

 

이 날 비가 오는 날이었거든요~

사장님께서 비오는 날엔 꽁치김치찌개가 생각난다면서 꽁치김치찌개를 주무하셨어요 ㅎ

7명이서 주문한 안주는 총 4가지에요~

 

꽁치김치찌개 15,000원

계란말이 7,000원

묵은지김치찜 7,000원

매운오징어볶음 7,000원

 

1차에 치킨을 먹었던지라 배가 불렀는데요;

사장님께서 그래도 푸짐하게 주문해주셨어요 ㅎㅎ

꿀꿀꿀0ㅁ0

 

 

식사메뉴는 아래와 같답니다~

보통 점심에 가면 돼지김치찌개와 삼치구이 주문해서 나눠 먹곤 했거든요^^

 

 

메인음식이 등장하기 전 기본 반찬부터 셋팅해주셨어요~

맛있는 소세지가 눈에 띄어요 ㅎㅎ

 

 

기본안주로 콘버터도 주신답니다~

 

 

이제 안주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^^

꽁치김치찌개 15,000원

 

보글보글 ~

 

 

옆 테이블을 위해 덜어주셨는데요~

계속 국물 퍼먹게 되더라구요 ㅎ

김치찌개에 간이 벤 꽁치도 맛나요^0^

 

계란말이 7,000원

 

요게 7,000원짜리 계란말이랍니다~!

완전 푸짐하죠+ ㅁ+

직장인들이 왜 여기서 술을 많이 드시는 지 알겠네요~!

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고 1석 2조 !!

 

 

계란말이의 단면이에요~

겹겹이 도톰한 계란말이~

완전 크고 높죠! ㅋㅋ

맛있는 야채가 송송 들어가 있는 계란말이었답니다^-^

 

 

다음은 묵은지김치찜이에요~!

묵은지김치찜 7,000원

 

커다란 고기가 두 덩이- 제가 먹기 좋게 잘라 드렸어요 ㅎㅎ

다들 불안해하셨지만 ㅎㅎㅎ

국물 안튀기고 조심조심 잘랐답니다 ^0^

이것도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+ _+

 

 

다음은 매콤한 오징어볶음~!

오징어볶음 7,000원

 

오징어가 매우 두툼하더라구요^0^

저희가 주문한 안주는 모두 소주안주로 최고였어요~!!!

 

 

술이 들어간다 쭉~쭉~쭉쭉쭉

에헤라디야-ㅎㅎㅎㅎㅎ

 

하지만 저는 멀쩡하게 집에 들어갔답니다^-^ ㅋㅋㅋㅋ

(믿거나 말거나`~)

 

 지도에는 최고의 밥상 대치점이라고 검색해야 나오는구만유-

간판에 최고의 밥상 대치점이라고 적혀 있어요~!ㅋ

맛있는 선릉역 찌개집 포스팅이었습니다!~

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가세용^^